겨울은 역시 귤이죠 ㅎㅎ

감기 조심하세요!!


신고

'일상이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귤이 생각나는 밤??  (2) 2017.12.04
사고쳤어요 ㅜㅜ  (10) 2017.10.17
이게 뭘로 보이시나요??  (15) 2017.09.21
가을 가을인가 봐용~  (5) 2017.09.18
안성 휴게소 꽃??  (9) 2017.07.02
여름이 다가오기 전에??  (6) 2017.05.26

설정

트랙백

댓글

점심에 맛있는거 오랫만이에요~

전주근영여고 근처에 있는

장수버섯마을인데요! 굳!


가격은 다른곳 안뵈서 ㅜㅜ

적당한지 비싼지 모르겠어요 ㅎ


반찬도 굳!!!


안에 노란 둥둥 떠있는것은 동충하초입니다

나중에 국물이 노랗게 변해서 국물이

끈내줍니당^^!!


조금 잘못보면 잉??? 할수도 있어요!


중간중간 육수 리필이 되서

그때그때 동충하초를 조금씩 넣으라 하시더리구요

역시 전....버섯보다

고기!!!♡♡

버섯이 여러종류가 나오는데..

이름을 다모르겠어요 ㅜㅜ


아.. 국물이 생각 납니다 ㅎㅎ

추워진 요세.. 사람들이 많이

찾으시는것 같아요!!

가족과 오랫만에 외식도 좋을뜻!!합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신고

'먹는거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섯샤브샤브~^^  (2) 2017.11.30
산쪼메라멘~^^  (2) 2017.11.16
파스타가 맛있는 집!!  (6) 2017.11.02
쌀쌀한 가을 저녁에 생각나는 칼국수  (6) 2017.10.17
우리집 추천해요!!  (4) 2017.09.19
돼지바에 이어 돼지콘??  (5) 2017.08.26

설정

트랙백

댓글

너무 추운 겨울이 오고 잇네요 ㅠㅠ

너무 추워서 따끈한 국물이 땡길때~~

산쪼메 라멘 추천해용~~

메뉴도 다양하지만 저는

산쪼멘 라멘 먹었습니다~~
돼지육수에 된장으로 맛을 더했다고 하는데요
매운맛 500원 추가해서
8500원에  먹었습니다

얼큰한것 원하신다면 500원 매운맛 추가!

얼큰해 보이죠??
안에 돌있었어 국물이 식지 않고 오래가요~~
센스인듯!!

라멘만 먹으면 아쉽죠???

그래서 라멘+규동 세트 먹었습니다

적당히 먹기에 세트가 좋더라구여~

소고기라 그런지 더 맛났습니당 ^^

추운 겨울 아프지 마시고
따뜻하게 보내세요~~^^
신고

'먹는거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섯샤브샤브~^^  (2) 2017.11.30
산쪼메라멘~^^  (2) 2017.11.16
파스타가 맛있는 집!!  (6) 2017.11.02
쌀쌀한 가을 저녁에 생각나는 칼국수  (6) 2017.10.17
우리집 추천해요!!  (4) 2017.09.19
돼지바에 이어 돼지콘??  (5) 2017.08.26

설정

트랙백

댓글


티스토리 툴바